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 신청

News/Event

home > NEWS/EVENT

TRUFFLE & WINE 페어링 코스 런칭! 가을의 향기에 빠지다.

작성일 2015.09.30

조회수 1585

이전 게시글게시글 목록다음 게시글
TRUFFLE & WINE 의 환상적인 마리아주
 
시시각각 계절의 깊이를 더해가는 풍경과 향취에 어느덧 가을이 왔구나 새삼 느끼게 되는 요즘, 가을의 향기를 듬뿍 담아온 음식과 와인의 만남이 있다.
유럽에서 이맘때쯤이면 제철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러플. 특유의 농후한 향과 풍미, 또 희소성으로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트러플은 미식가라면 누구나 꼭 한번쯤은 맛봐야 하는 진귀한 식재료이다. 송로버섯이라고 일컬어지며,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사랑 받고 있는 트러플과 와인이 만났으니 그 페어링은 실로 기대할 만 하다.
 

"Truffle & Wine" 스페셜 페어링 코스를 선보이는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THE STEAK HOUSE by VIPS)'는 뉴욕 정통 스테이크 조리법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최상급 원육 만을 선별해 구워낸 '드라이 에이지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Dry Aged Bone-In Ribeye Steak)', '포터하우스 스테이크(Porterhouse Steak)', '토마호크 스테이크(Tomahawk Steak)' 등으로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해온 필리빗 식기와 프랑스 샤또라기올 나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만이 지닌 또 다른 재미이다.


특히 이번 "Truffle & Wine" 스페셜 페어링 코스에는  파네세 스타일(THE FARNESE STYLE)로 이미 국내에 파네세 매니아를 확보하고 있는 아부루쪼 지역의 판티니 와인이 매칭되어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고 있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에서 선보이는 페어링 코스는 [프리미엄 코스]와 [스페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페어링 코스를 주문하시는 고객은 각 메뉴에 맞게 구성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화이트 와인인 판티니 트레비아노 다브루쪼 (Fantini Trebbiano d'Abruzzo)와 3가지 종류의 레드 와인인 판티니 산지오베제(Fantini Sangiovese), 돈 까밀로(Don Camillo), 파네세 꼴리네 테라마네(Farnese Colline Teramane) 등 총 4종의 판티니 와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글라스 와인 서비스는 단연 인기. 와인과 미식을 즐기는 애호가들을 위한 "트러플 & 와인" 프로모션은 9월 17일 런칭을 시작으로 오직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THE STEAK HOUSE by VIPS)'에서만 즐길 수 있다.

 

문의_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여의도 IFC점 (T. 02-6137-5070) / 청담 CGV점 (T.02-548-1366) 

이전 게시글게시글 목록다음 게시글
TOP